본문 바로가기
info

러시아의 미스터리 - 죽은자의 도시

by 라매 2021. 2. 4.
반응형

러시아의 외딴 마을 Dargavs 바로 밖에는 "죽은 자의 도시"라고 불리는 중세 묘지가 있습니다. 이 고대 묘지에는 1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유해가 있으며, 그 중 상당수는 옷과 소지품을 가지고 영원히 누워 있으며, 일부 지역 주민들은 감히 들어 가려는 사람은 살아 돌아 오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조지아 국경 바로 위에 위치한이 묘지는 많은 수수께끼로 둘러싸여 있지만 (건축 날짜는 아직 추정 일 뿐임) 역사가들은 점차 전체 이야기를 풀고 있습니다.

 

출처 - bbc


16 세기 이래 러시아 남부의 외딴 농지는 매장지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기원은 아직 불분명합니다. 한 가지 이론은 13 세기 몽골-타타르 침공 당시 영토가 부족했을 때 코카서스 산맥의 17km 계곡에 사는 지역 주민들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비슷한 구조의 지상 지하실을 만들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이론은 죽은 자의 도시가 러시아 남부에 정착하여 땅을 존중하기 위해 죽은 자들을 땅 위에 묻은 이주하는 사르 마티아 인들에 의해 확립 된 인도-이란 전통에 따라 만들어 졌다고 제안합니다.

오늘날이 사이트는 단일 창문이있는 99 개의 현저하게 보존 된 중세 곡선 지붕 지하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일부 시체는 너무 잘 보존되어 살이 여전히 뼈에 붙어 있습니다.

 

The City of the Dead의 이야기에는 17 세기와 18 세기의 일련의 전염병 전염병 인이 지역 역사의 또 다른 부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염된 주민들이 죽음이 다가올 때까지 기다릴 때 지하실에서 격리되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지하실 내부의 일부 시신도 배를 닮은 나 무관 속에 묻혀 있었고, 그 옆에 노가있는 시신 하나도 발견되었습니다. 근처에 항해 할 수있는 강이없는 일부 역사가들은 고대 주민들이 천국에 도달하려면 강을 건너야한다고 믿었다 고 생각합니다.

 

많은 방문객이 1.5 헥타르에 달하는이 묘지를 방문하여 매우 잘 보존 된 중세 건축물을 보지만 역사가 Luidmila Gaboeva는 그들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떠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곳의 아름다움에 경외심을 갖고 이곳에 오는 사람들은 죽음에 대한 영원한 두려움으로 평화를 이룬다고 그녀는 말했다.

 

 

반응형